2024 리서치의 날 기념 세미나 참가를 신청합니다.
세션 1 | 2:10~2:30(20분) | 국내 조사산업 위상 개선사업 소개(조일상 회장, KORA) |
세션 2 | 2:30~2:40(10분) | 어워드 시상 |
세션 3 | 2:40~3:00(20분) | 2024 총선이 남긴 선거예측조사의 과제(이찬복 본부장, 입소스) |
세션 4 | 3:00~3:25(25분) | 세대를 초월한 리서치 선후배의 만남 |
세션 5 | 3:40~4:30(50분) | 국내 외식시장 및 주류시장에서의 소비트렌드(초청 세션) - 외식형태를 통해 살펴보는 소비트렌드와 인사이트(권정윤 연구위원, 트렌드코리아 소비트렌드분석센터) - 한국위스키시장에서의 성공사례 공유(유정민 상무, 한국브라운포맨) |
세션 6 | 4:30~5:30(60분) | 혁신과 성장을 리드하는 글로벌 광고 전략 및 신제품 트렌드 - 성공하는 글로벌 광고 전략 다섯가지(안재홍 그룹장, 칸타) - 저성장과 인플레이션을 극복한 제품들의 공통점과 시사점(이두영 상무, 닐슨아이큐) - C커머스 성장에 따른 국내 커머스 시장의 변화(김희연 본부장,오픈서베이) |